관리 메뉴

세가지 종소리

게임 지하철광고 스크린도어에 집중하라?! 본문

AD

게임 지하철광고 스크린도어에 집중하라?!

교육서당 2016. 7. 18. 16:30


게임 지하철광고 스크린도어에 집중하라?!


안녕하세요.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려 합니다.

게임이 만들어지고 사람들에게 알려집니다. 

이 알려지기 위해서 많은 광고가 집행이 되는데요. 



그중에서 가장 많이 활용 되는 게 바로 지하철에 있는 스크린도어 광고 입니다. 

스크린의 큰 광고 판을 활용 해서 게임에 대한 이미지가 들어가고

관심을 끌며 인지도가 높아 지는 것입니다. 





왜 스크린도어 일까?!


먼저 지하철이라는 특성을 봐야 합니다. 

지하철은 대중교통입니다. 

출퇴근 그리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위해서

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매체입니다. 



때문에 광고를 하게 된다면 많은 노출을 기대 할 수 있으며 

이곳은 웨이팅을 하는 곳입니다. 



지하철을 타기 위해서 전동차를 기다리는 곳입니다. 

이처럼 기다리는 곳이기 때문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 





말이 너무 많았죠?!

어떤 진행 사례가 있었는지 볼게요!








짜잔, 기획이 겁나 잘 들어 갔죠?!

붐비치라는 게임 광고 입니다. 

딱 봤을 때 톡톡 튀는 이미지 덕분에 "이게 뭐지?"

라는 관심이 들어 갑니다. 







어마 어마한 인기를 끌었던 

클래시 오브 클랜 입니다. 이 클래시 오브 클랜 같은 경우는

제가 정말 재미있게 하던 게임이 였는데요. 

이 추가 업데이트 때 겁나 긴장하며 게임 했던 생각이 납니다. 








이렇게 보다 눈에 띄도록 집행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 

자연스럽게 시간이 가며 "이게뭐지?" 라는 생각을 하게 되며

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반복의 효과 입니다. 



아무리 익숙해서 지나 간다고 하더라도 한달 정도 반복을 한다면

브랜드에 대해서 호감을 갖기 시작을 합니다. 

이처럼 반복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!









이렇게 입니다. 

현재도 많은 게임광고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. 

이곳에 쿠폰을 넣어서 쿠폰을 통해 다운되는 사람들을 측정해

광고 효율을 체크 할 수 도 있습니다. 



지금까지 게임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. 

이해가 되시나요?!



지금 처음 보는거라서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이 

있을 겁니다. 그리고 비용적인 부분이 나 구체적인 효과를

원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. 이런 경우라면 싱커드에 문의 하시면됩니다. 



온라인으로 문의를 할 수 있으며

간단하게 카톡으로도 가능합니다. 전화도 가능해요!



광고 집행을 하는 게 아니 여도 문의 주셔도 됩니다. 

궁금한 거 끙끙 앓지 말고 바로 바로 해결 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