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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X지하철광고는 어떤것들이 있을까?

교육서당 2016. 7. 7. 17:16


KTX지하철광고는 어떤것들이 있을까?



생각하는 광고회사 Thinkad(싱커드)

안녕하세요~

싱커드 오우범입니다~



비가 올듯말듯 하늘이 우중충하네요~

너무 후덥지근해서

온몸이 찝찝하지만

그래도 열심히 파이팅 해요 우리~



지금부터 써내려갈 포스팅은 

KTX역사에 과연 어떤광고들이 있는지 , 이유가 무엇인지를

알아보기위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~




[KTX역사에 특징]


-KTX고속철도에 활성화는 이용객 증가와 호남선의 고속화에

따른 서울역의 광고는 역사의 상징적은 매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~

기존 항공이용객의 대다수를 KTX에서 이용객을 흡수하며 서울역의

유동인구가 엄청나게 증가했으며 이용객층의 변화와

인식 변화로 서울역은 옥외광고의 새로운 마케팅을 개척하는 지역으로 각인되었습니다.


-고속철도는 빠른 열차속도와 이용객의 인식변화에 따라 KTX가 새로운

여행의 문화로 자리 매김함에 따라 대다수의 국내선 항공 이용객 및

고속도로 이용객이 KTX로 전환되고 있습니다. 최근 한류열풍과 KTX와

연계한 관광상품의 등장으로 KTX를 이용한 내국인,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




[서울역 이용객 및 운행현황]

     

-1일 평균 승차 승객 : 약 47,000명

-1일 평균 하차 승객 : 약 48,000명

-KTX 운행횟수 : 경부선 하행 75회,상행 77회 , 총 152회 운행

-운행노선 : KTX ,새마을호 ,무궁화호 ,지하철 1,4호선 등








[영광군 지역진행사례]


KTX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

지하철과 고속철도, 이 두가지에 열차를 이용할수있기때문입니다.


역사안에는 푸드코트와 다양한 볼거리도 있기 때문에 그만큼에 유동인구가 밀집되어있죠~

또한 KTX광고의 노출타겟은 회사원 혹은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 등등 

타겟팅이 다양합니다. 더불어 KTX특성상 열차시간을 기다리면서

대기하는 시간에 이용객들의 집중도가 높아짐으로써

광고효과가 탁월합니다.




[대학교 진행사례]


지역 제한없이 다양한 분야에 업종과 기업들, 공공기관들에 광고가 가능한점도

KTX역사에 큰 장점이죠~


2004년 개통 이후 전국을 1일 생활권으로 만들어 가고 있으며

전국 주요지역을 가장 르고 효율적으로 커버하는 대표적인 교통수단이며

인천공항까지 노선이 연장되며 각 지방에서 이용하는 고객들이 인천공항까지

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매년 탑승인구는 늘어나고 있습니다.




확실히 유대위님이 대세라는걸 다시한번 확인하게됐습니다.~


단결! 서울역에 중앙에 위치한 이 디지털 영상광고는

정지화면과 동적인영상이 어우러지며 

지나가는 이용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.



-싱커드에서는


*온/오프라인에 다양한 매체를 다루며

보다 빠른 피드백으로 고객님에 서포트를 해드립니다.


*광고예산에 맞게 업종을 파악하고 

집중적으로 마케팅을 할수있는 컨설팅을 해드려 

효과적인 마케팅효과를 유도합니다.


*전문디자이너와 1:1 상담으로 

보다 심플하고 이목을 끌수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냅니다.



“ ,오프라인 모든광고를 하고싶은데.

어디에 문의를 하죠?“


바로 싱커드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아래에 명함에 번호와 카톡아이디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

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
지금까지 싱커드 오우범이였습니다.